최근 가입한 사이트들

내 삶의 이야기/잡다한 이야기 2007. 4. 16. 22:46
즘 구글의 각종 서비스들을 필두로 좋은(재미있는?) 웹서비스들이 많이 나온 것 같다.메인인 이글루스엔 포스팅을 거의 못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여러 서비스에 가입해서 그냥 맛 만 보는 중이다. 블로그를 비롯해여 웹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게 편리하면서도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 행위인것 같다. 가입한 서비스중에 맘에 드는 것만 추려봤다. (물론 활동은 잘 못하고 있지만 서도..ㅋㄷ)

  • 플레이 톡(http://playtalk.net, http://playtalk.net/dorigom)
    한마디로 "한 줄 블로그(?)"정도로 정의할 수 있겠다. 이외수님의 플레이 톡을 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가입했는데, 심심할때마다 한마디씩 올리는 재미가 쏠쏠하다.
  • 스프링 노트(http://www.springnote.com/, http://dorigom.springnote.com/)
    한마디로 "개인 위키"정도로 정의할 수 있겠다. 웹상의노트라고나 할까? 깔끔하고 직관적인UI로 깔끔한 새 노트를 장만한 기분이랄까? 하지만 막상 뭘 써야할지는 모르겠다는거...
  • 티스토리(http://www.tistory.com/, http://dorigom.tistory.com/)
    서비스형 블로그다. 특이한 점은 설치형 블로그로 유명한 테터툴즈 기반이라는거다. 사실 그냥 깔끔한 디자인을 보고 가입했다. 나의 Knowledge base로 만들려는 계획이지만 그다지 많이 쓰지는 못한다. 사실 주소도 못 외운다. ㅡㅡ;;;

여러 서비스들이 재미있긴 하지만 이글루스에 만이라도 신경쓸 여유가 생겼으면 좋겠다. ^^;;;

'내 삶의 이야기 > 잡다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로는 가벼운 체념(펌)  (1) 2008.04.02
가습기 조사중  (0) 2007.12.04
박군의 결혼  (0) 2006.02.20
좋은 일이 생길꺼야~~~  (4) 2005.05.31
사랑니...  (1) 2005.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