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무적되기. (야구버전)

카테고리 없음 2004. 11. 30. 08:48
출처:유머사이트 (http://www.todayhumor.co.kr)
1. 체력안배에 신경 쓴다.
- 처음 부터 원샷~~ 을 외치며 강속구 승부를 하다가는 1이닝 조차 버티기 어렵다. 모임 성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보통 3차 정도까지 감안하고 매 타수 주량을 정해마시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어차피 3차 이후부터는 정신력 싸움이다.

2.강타선은 피한다.
- 막강 술고래들의 옆이나 앞에 바로 앉아 버리는것은 자살 행위나 다름 아니다.그렇다고 너무 티나게 떨어져 앉으면 약한 모습이니 적당한 위치를 유지하며 적절한 타이밍에 술잔을 날려 건배를 유도하자.
"당신과의 대결을 피할 생각은 절대 없다" 는 인상을 남기는것이 중요하다.

3.하위 타선을 철저히 공략한다.
-주량이 중간 정도라면 적어도 반 정도의 사람에게는 "난 저사람 술취한 모습을 본적이 없어" 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철저히 공략한다.

4.경기의 흐름을 자기쪽으로 끌고온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소주를 먹고, 소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맥주를 먹게하여 경기를 자기 페이스로 유도해 술자리를 장악하자.

5.타자의 타이밍을 빼앗아 헛스윙을 유도하자.
-건배~~ 하고 술을 마시기 일보직전 갑자기 무엇인가 할말이 떠오른듯 "앗차!!" 하며 잔을 내려둔다.
너무 빠르면 상대도 말을 듣기위해 잔을 내려놀것이고 너무 느리면 말은 마시고 하라고 핀찬을 들을것이므로 타이밍이 아주 중요하다.

6.견제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한다.
-오버페이스 했을때 가장 술 못하는 친구에게 술을 한잔 주자. 그런후 그 술잔이 돌아올때까지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조절하자. 한명의 무능력한 주자는 살려두는게 효과적이다.

7.적절하게 작전타임을 부르자.
- 위험한 순간에는 " 나 화장실좀.." 이라며 자리를 피하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취해있다면 다들 정신이 없으므로 충분히 휴식을 가질수 있다. 그러나 주의!! 잠들지는 말자! 괸시리 다음날아침 변기통위에 토사물과 함꼐 발견되면 얼굴을 못들것이다.

8.최악의 순간에는 위협구 혹은 고의사구를 던지자.
-도저히 버티기 힘들ㅤㄸㅒㅤ에는 최강타자에게 정면도전을 하자. 이런식의 발언 아주 무방하다.
"아줌마 여기 글라스 두개만 주세요"
"조아 오늘 나랑 먹고 죽는거야!!"
그렇고는 그것을 끝으로 장렬히 전사해버리자. 그래도 대부분은 이해해 줄것이다. 정수근에게 홈런맞으면 창피해도 맥과이어에게 맞으면 이해해주는 격이다.

9. 쓸데없는 경기에서 완투하지말자.
-승리투수 요건은 완투가 아니다. 5이닝만 채우면 그만이다. 꼭 필요한 자리, 중요한 사람이 아니면 1차로 슬쩍 빠져버리자.나머지는 중간계투와 마무리에게 맡긴다. 당신이 없어도 걔네들끼리 잘논다.


9번이 젤 와닿는군...
: